공지사항
학교 및 기관 주문 안내
아콩다콩 학교 및 기관 주문 안내
1) 학교/교육청/기관으로 선택 후 회원 가입
- 후불 결제는 학교, 교육청, 관공서 등 기관만 주문 가능합니다.
- 반드시 주소 및 배송지는 학교 및 기관의 주소로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.
2) 가입 후 아래 링크에서 후불 주문을 위한 등급 변경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순차적으로 등급을 변경해드리고 있으며 2~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http://akongdakong.co.kr/board/list.php?bdId=grade
3) 후불 주문 방법 안내
1. 장바구니에 원하는 상품을 담은 후에 좌측 하단 '견적서 출력'을 클릭하여 PDF 파일의 견적서를 저장합니다.
2. 아콩다콩 대표메일(akdk@koreaboardgames.com)로 필요 서류와 관련 정보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
(1) 견적서(1에서 저장한 PDF파일)
(2) 학교 및 기관 고유번호증 PDF파일(사업자등록증)
(3) 상품발송 요청일(익일 발송 안될 수도 있습니다.)
(4) 입금 및 세금계산서 발행일
(5)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이메일
(6) 행정실 담당자 성함, 연락처 / 배송 받으실 담당자 성함, 핸드폰 번호
(7) 상품 배송(학교) 주소 및 배송 주의 사항
3. 학교 행정실에 품의를 올리실 때는 견적서와 함께 본 글에 첨부된 코리아보드게임즈 사업자등록증, 통장 사본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제출하시면 됩니다.
4대보험완납증명서가 필요한 학교는 추가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. (주기적으로 재발행 하여 업로드하고 있습니다)
메일이 확인된 후 상품 출고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. 익일 발송 안될 수도 있습니다. 서류 미비 시 발송 안될 수도 있습니다.
후불 거래 시 당일 상품 출고는 불가능 합니다.
문의 사항 있으시면 이메일(akdk@koreaboardgames.com)로 작성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납품서, 예산 맞춤 등 추가 문의 있으시면 010-9062-4326 (박혜진 부장) 으로 문자 또는 전화 주세요.
감사합니다.